엄태웅-이시영, 달콤한 키스 프러포즈 스틸컷 공개

입력 2014-11-16 09:1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엄태웅과 이시영의 프러포즈 키스 모습이 공개돼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tvN 새 드라마 ‘일리 있는 사랑’ 제작진이 16일 오전 공개한 스틸 사진에서는 엄태웅(장희태 역)과 이시영(김일리 역)의 달달한 프러포즈 키스 모습이 담겨 있다. 두 사람은 눈을 감고 서로를 향해 귀엽게 입을 내밀며 뽀뽀하는 시늉을 하다가, 이내 서로에게 빠져든 듯 진하게 키스해 한껏 로맨틱한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다.

극중 두 사람은 고등학교 사제 지간으로 만나 애틋한 감정을 갖지만 이어지지 못하고, 7년 뒤 운명처럼 재회하며 본격적으로 사랑을 키워 결국 결혼에 골인하게 된다.

제작진은 “극중 귀엽게 먼저 프러포즈하는 일리(이시영 분)에게 희태(엄태웅 분)가 로맨틱한 키스로 화답하는 장면이다. 두 사람이 서로에 대한 마음을 확인하고 결혼을 약속하는 중요한 장면이라 장소 선정부터 화면 연출까지 많은 부분에 신경을 썼고, 엄태웅, 이시영 두 배우의 물오른 연기를 덧입어 더욱 사랑스러운 장면이 연출됐다”며 “두 사람의 실제 방송에서의 키스신은 어떤 모습일지, 이렇게 행복했던 두 사람의 관계가 이후 흔들리게 되는 이유는 무엇인지 관심 있게 지켜봐 달라”고 전했다.

한편, ‘일리 있는 사랑’(극본 김도우, 연출 한지승, 제작 케이팍스)은 두 남자를 동시에 사랑하게 된 여주인공 ‘김일리’(이시영 분)와 첫 사랑에 빠진 사춘기 소녀같은 아내를 지켜봐야 하는 남편 ‘장희태’(엄태웅 분), 그리고 일리를 보며 처음으로 여자라는 존재에게 설렘을 느끼게 된 ‘김준’(이수혁 분)의 사랑을 그리는 감성 멜로 드라마로 다음달 1일 밤 11시에 첫 방송된다.

사진제공│CJ E&M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