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세아, 시스루 드레스에 민망 속옷 노출까지 ‘헉’

입력 2014-11-22 16:4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제51회 대종상 영화제 한세아’

한세아, 시스루 드레스에 민망 속옷 노출까지 ‘헉’

제51회 대종상 영화제에서 배우 한세아가 파격 드레스를 입고 나타나 화제가 됐다.

한세아는 21일 서울 여의도 KBS홀에서 열린 제51회 대종상 영화제에서 강렬한 빨간색의 전신 시스루 드레스를 입고 등장했다. 드레스를 검정색 밧줄이 감싸는 파격적인 디자인에 드레스 앞부분이 깊게 절개돼 있어 아찔함을 더했다. 한세아는 트임 부분을 클러치로 가렸지만 클러치를 옆으로 치우는 순간 속옷이 노출되는 사고를 일으켰다.

제51회 대종상 영화제 한세아 드레스는 디나르 국제 신인 패션디자이너 대회에서 입상 및 파이널리스트로 오르며 실력을 입증한 이명재 디자이너의 작품으로 알려졌다.

이 디자이너는 드레스를 한세아를 위해 직접 제작했다면서 한세아가 주연을 맡은 영화 ‘정사’에서 드레스 제작 아이디어를 얻었다고 밝혔다.

한세아는 지난 10월 개봉한 영화 ‘정사’를 통해 데뷔했으며 파격적인 베드신으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정사’는 퇴직 후 서점을 운영하던 남자의 앞에 아름다운 여인이 나타나며 벌어지는 일을 그린 영화로, 한세아는 순수한 사랑 하나를 위해 가족, 명성 모든 것을 다 버리고 뛰어드는 가희 역을 맡아 열연을 펼쳤다.

이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제51회 대종상 영화제 한세아, 한채아랑 헷갈렸어" "제51회 대종상 영화제 한세아, 옷이 참 특이하네" "제51회 대종상 영화제 한세아, 드레스가 예쁘진 않은데" "제51회 대종상 영화제 한세아, 눈에 띄긴 한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동아닷컴 연예뉴스팀 /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