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PM 택연, 캐릭터 옥캣과 함께 크리스마스 이벤트 개최

입력 2014-11-24 14:5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인기 남성 그룹 2PM의 택연이 자신의 대표 캐릭터 옥캣(OKCAT)과 함께 특별한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진행한다.

JYP엔터테인먼트는 24일 옥캣의 공식 SNS채널을 통해 ‘외로운 옥캣의 크리스마스 이벤트 2014’ 포스터를 공개하며 작년에 이어 올해에도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외로운 옥캣의 크리스마스 이벤트 2014’는 12월 25일 2시와 7시 2회 공연으로 개최된다.

또한 11월 28일 오후 8시 인터파크를 통해 예매를 시작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안내는 JYP엔터테인먼트의 공식 옥캣 SNS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작년에 이어 올해에도 개최되는 이번 이벤트는 택연과 옥캣이 크리스마스에 팬들과 가까이 시간을 보내기 위해 직접 마련한 자리. 택연이 직접 작사, 작곡한 조용한 크리스마스 송을 비롯하여 음악과 토크, 팬들과 함께하는 이벤트로 꾸며진다.

아울러 옥캣은 2PM 택연이 데뷔때부터 즐겨 그리던 고양이 캐릭터로 지난해 7월 ‘옥캣’ 상표권을 출원하고 MD상품들을 출시해왔다. 올해는 서울 캐릭터 라이선싱 페어에 참가해 서울 명동과 부산 롯데백화점 팝업스토어를 오픈했다.

한편 택연은 ‘2PM 월드투어 고 크레이지(2PM World Tour GO CRAZY)’의 공연 중에 있다. 또한 그는 tvN ‘삼시세끼’를 통해 만능 엔터테이너로서 다양한 매력을 선보이며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다.

동아닷컴 박영욱 기자 pyw06@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제공 | JYP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