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혜상 김경호 매니저 결혼… 역대급 인연 ‘국민언니 역시 특급’

입력 2014-11-28 02:4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안혜상 김경호 매니저 결혼’

안혜상 김경호 매니저 결혼… 역대급 인연 ‘국민언니 역시 특급’

MBC ‘댄싱 위드 더 스타’와 Mnet ’댄싱9’에 출연했던 댄스스포츠 선수 안혜상이 가수 김경호의 매니저와 결혼한다.

김경호의 소속사 프로덕션 이황은 27일 오후 동아닷컴과의 통화에서 “안혜상과 남규택 실장이 29일 오후 6시 30분 서울 서초동 한 웨딩홀에서 결혼식을 올린다”고 말했다.

이어 “두 사람의 결혼을 많이 축복해 주셨으면 좋겠다”고 덧붙였다.

안혜상과 김경호의 매니저는 지난해 방영된 MBC ‘댄싱 위드 더 스타3’를 통해 만났다. 당시 안혜상은 김경호와 한 팀을 이뤘고, 김경호가 연습 및 촬영 후 매니저인 남 실장에게 안혜상을 데려다 주라고 부탁하면서 두 사람의 관계가 시작됐다.

이후 안혜상과 김경호의 매니저는 1년 열애 끝에 최근 결혼을 결심, 29일 백년가약을 맺는다. 결혼식 사회는 ‘댄싱 위드 더 스타3’에 함께 출연했던 마술사 이은결이 맡았고, 축가는 두 사람의 오작교인 김경호가 부를 예정이다.

1991년생인 안혜상은 김경호와 같은 소속사에 속해 있는 선수다. 그는 지난 2011년 ‘댄싱 위드 더 스타’에 출연해 문희준과 팀을 이뤄 우승을 차지했으며, 지난해 방송된 ‘댄싱 위드 더 스타3’에도 출연해 김경호와 짝을 이뤄 준우승을 했다.

또 지난 8월 종영한 ‘댄싱9 시즌2’에도 출연해 화려한 댄스 실력을 뽐냈다.

한편 누리꾼들은 “안혜상 김경호 매니저 결혼 축하해요”, “안혜상 김경호 매니저 결혼 대박”, “안혜상 김경호 매니저 결혼 축하합니다”, “안혜상 김경호 매니저 결혼…행복하세요”, “안혜상 김경호 매니저 결혼…우와 국민 언니 대박”, “안혜상 김경호 매니저 결혼…국민 언니에 이어 매니저도 결혼” 등의 반응을 보였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안혜상 김경호 매니저 결혼’ Mnet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