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시경 ‘잊지 말기로 해’, 티저 공개…권진아와 환상 호흡 자랑 “기대돼”

입력 2014-11-28 14:0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성시경 잊지 말기로 해, 권진아. 사진 |  젤리피쉬 엔터테인먼트 제공

성시경 잊지 말기로 해, 권진아

가수 성시경의 스페셜 리메이크 앨범 ‘잊지 말기로 해’ 티저가 공개돼 누리꾼들의 이목이 집중됐다.

성시경의 소속사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는 28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가수 성시경 스페셜 리메이크 앨범 ‘윈터 원더랜드(Winter Wonderland) 선공개 곡 ‘잊지 말기로 해’의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영상 속 성시경과 권진아는 눈이 내리고 있는 곳에 서서 노래를 부르고 있다. 한편의 크리스마스 영화 같은 로맨틱한 분위기를 보여주고 있는 성시경과 가수 권진아는 ‘잊지 말기로 해’의 마지막 부분을 감미로운 하모니가 인상적이다.

‘잊지 말기로 해’는 아름다운 멜로디와 가사가 돋보이는 곡이다. 성시경과 권진아의 감미로운 목소리가 감성을 한층 더 짙게 만든다.

성시경은 12월 3일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선공개 곡 ‘지지 말기로 해’ 공개에 이어 9일 스페셜 리메이크 앨범 ‘윈터 원더랜드’를 발매한다.

누리꾼들은 "성시경 잊지 말기로 해, 권진아 둘다 노래 짱" "성시경 잊지 말기로 해, 아 좋다" "성시경 잊지 말기로 해, 기대돼"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성시경은 12월 5일부터 7일까지 총 3일간 잠실 실내 체육관에서 열리는 전국 투어 콘서트 ’겨울’을 앞두고 있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