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동석 마크 콜먼 개인 트레이너 경력… ‘출신 대학까지 반전?’

입력 2014-11-28 15:1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마동석 마크 콜먼 개인 트레이너 경력… ‘출신 대학까지 반전?’

배우 마동석(43)이 과거 이종격투기 선수 마크 콜먼 개인 트레이너로 일한 경력이 있는 것으로 알려져 관심을 모으고 있다.

지난 27일 방송된 JTBC ‘썰전’은 ‘남심, 여심을 사로잡은 2014년 핫가이’란 주제로 진행됐다.

이날 방송에서 박지윤은 마동석에 대해 “마동석의 매력은 욕을 하고 누굴 때려도 착한 남자 같다. 되게 무섭게 생겼는데 결국엔 선한 사람 같은 느낌이 있다”고 밝혔다.

이에 대해 허지웅과 김구라는 “마동석의 여러 이력을 보면 놀랍다. 미국 이종격투기 선수 마크 콜먼 개인 트레이너였다고 한다. 또 콜럼버스 주립대학 체육학과를 나와 영어도 잘한다고 하더라”고 설명했다.

마동석이 개인 트레이닝을 맡았던 것으로 알려진 이종 격투기 선수 마크 콜먼은 1964년생으로 1997년 UFC 초대 헤비급 챔피언을 거머쥐었고 2000년에는 프라이드 그랑프리 파이널에서 우승한 유명 격투기 선수다.

누리꾼들은 마동석 마크 콜먼 개인 트레이너 출신 소식에 “마동석 마크 콜먼 개인 트레이너, 대단하네” “마동석 마크 콜먼 개인 트레이너, 역시” “마동석 마크 콜먼 개인 트레이너, 학벌도 대반전이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