샘 오취리, 과거 에네스 디스 발언 “말과 행동 다른 사람”

입력 2014-12-03 14:1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터키 출신의 방송인 에네스 카야가 기혼임에도 미혼인척 총각 행세를 했다는 주장이 제기돼 파문이 일고 있는 가운데 동료 방송인 샘 오취리의 과거 발언이 다시 주목받고 있다.

지난 8월 방송된 KBS 2TV ‘해피투게더 시즌3’에는 에네스 카야와 샘 오취리가 출연해 화려한 입담을 과시했다.

당시 샘 오취리는 보수적인 성향 때문에 ‘터키 유생’이라는 별명까지 얻은 에네스 카야에 관해 “에네스 형은 말과 행동이 다른 사람”이라며 “보수적인 줄 아는데 알고 보면 여자들에게 친절하고 클럽에도 놀러간다”고 폭로했다.

이에 에네스 카야는 “나도 사람인데 스트레스 풀고 놀고 할 수 있지 않느냐”며 “보수적이라는 이야기를 많이 듣는데 내가 보수적인 것이 아니라 요즘 너무 개방적인 것 같다”고 해명했다.

그리고 이 발언은 최근 불거진 에네스 카야의 불륜설이 도마에 오르면 다시금 주목받고 있다.

서 지난달 30일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에네스, 더 이상 총각행세 하지 마라’라는 제목의 게시물이 올라왔다. 자신을 에네스 카야와 교제한 여자라고 설명한 이 게시자는 ‘궁뒤 때려줘’, ‘뽀뽀 천 번 하기로 했잖아’ 등의 다소 민망한 내용이 담긴 모바일 메신저 사진과 음성 파일을 증거 자료라고 제시해 보는 이들을 충격에 빠트렸다.

에네스 카야는 한국인 아내와 결혼 3년차로 슬하에 딸을 두고 있다. 이에 논란이 거세지자 출연중 인 모든 프로그램에서 하차를 결정, 조만간 터키로 출국해 고국 생활을 할 예정으로 알려졌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방송캡처·온라인 커뮤티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