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 미얀마 성접대 강요 보도에 최 씨 측 “무슨 조직위 결과를 운운하나”

입력 2014-12-03 19:0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미스 미얀마 성접대 강요 보도에 최 씨 측 “무슨 조직위 결과를 운운하나”

미스 미얀마 성접대 강요 의혹이 사실로 드러났다는 일부 언론의 보도에 대해 N매니저먼트 대표 최 모씨가 부인했다.

3일 오후 최 씨는 "내가 미스아시아퍼시픽 조직위 발기인 겸 대표고 조직위를 이끌고 있는데 무슨 '조직위 자체 결과'를 운운하나"라는 입장을 전했다.

최 씨는 반박 성명을 통해 "이러한 허위 사실 유포는 조직위를 음해하는 부산의 정모 씨로 추측하고 있다. 그는 조직위를 사칭하고 다니며 나를 폭행하기도 했다"면서 "그 건으로 이미 형사고소를 한 상황이다"라고 밝혔다.

이어 "(정씨는)미스 미얀마 측을 포함한 전 세계 해외의 참가자 및 내셔널 다이렉터에게도 조직위 사칭하며 페이스북 등을 통해 이런 거짓말을 배포했다. 이는 우리나라 이미지를 먹칠하는 악랄한 행위로, 우리조직위를 실제 운영하고 있는 유주그룹의 토마스 질리아쿠스 회장 및 모든 관계자를 모욕하는 명예훼손 범죄"라고 강조했다.

최씨는 "허위 내용을 근거로 하는 기사나 우리조직위를 침해하는 기사가 있을 경우에는 부득이하게 법적 대응을 할 수 밖에 없음을 미리 알려드린다"고 덧붙였다.

앞서 이날 일부 언론에서는 조직위 자체 조사 결과 미스 미얀마 메이 타 테 아웅(16)의 전신 성형과 성접대 강요 주장이 사실로 드러났다고 보도한 바 있다.

미스 미얀마 메이 타 테 아웅은 지난 5월 서울에서 열린 ‘미스 아시아퍼시픽월드’에서 우승하고 시가 2억원 상당의 왕관을 들고 잠적한 뒤 8월 미얀마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대회 관계자가 전신성형과 성접대를 강요했다”고 알렸다.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미스 미얀마 성접대 강요, 충격적이네”, “미스 미얀마 성접대 강요, 누구 말이 맞나?”, “미스 미얀마 성접대 강요, 이럴 수가” 등의 반응을 보였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