터미네이터5 예고편, 이병헌 액체인간… ‘강렬한 등장’

입력 2014-12-04 17:3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터미네이터5 예고편, 이병헌 액체인간… ‘강렬한 등장’

‘터미네이터5’

터미네이터: 제니시스’ 예고편이 첫 공개돼 화제를 낳았다.

‘터미네이터’ 다섯 번째 시리즈이자 리부트 3부작의 첫 번째 이야기인 ‘터미네이터: 제니시스’(Terminator Genisys, 이하 ‘터미네이터5’) 측이 최근 유튜브 등에 첫 티저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터미네이터의 적수 액체인간이 차량 위에서 첫 등장하는 모습과 더불어 ‘He is Back(그가 돌아온다)’이란 카피가 등장해 기대감을 높였다. 영상 속 액체인간은 얼굴은 식별하기 어렵지만, 당초 ‘T-1000’이란 배역으로 알려졌던 이병헌으로 추정된다.

지난 5월 ‘터미네이터5’의 큐시트로 추정되는 문건이 유출되며 이병헌이 ‘T-1000’ 역을 맡은 사실이 드러났다. 해당 캐릭터는 액체 금속형 사이보그로 시리즈 사상 최고의 악역 캐릭터로 손꼽힌다. 제임스 카메론이 연출한 ‘터미네이터2’에서 로버트 패트릭이 역할을 맡은 바 있다.

한편 ‘터미네이터5’는 이전까지 제작된 시리즈의 속편이 아닌, 사라 코너(에밀리아 클라크 분)와 존 코너(제이슨 클락 분)의 아버지인 카일 리스(제이 코트니 분)의 젊은 시절을 그리는 3부작 중 1편. 아놀드 슈왈제네거, 에밀리아 클라크, 제이 코트니, 제이슨 클락, J.K. 시몬스, 이병헌 등이 출연하며 2015년 7월 개봉 예정이다.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터미네이터5 이병헌, 정말 멋있다”, “터미네이터5 이병헌, 기대된다”, “터미네이터5 이병헌, 꼭 봐야지” 등의 반응을 보였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