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마무, 허경환과 깜짝 콜라보…새로운 피아노맨 등장

입력 2014-12-05 14:0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걸그룹 마마무가 개그맨 허경환과 함께 콜라보레이션 무대를 선보인다.

허경환은 5일 방송되는 KBS2 '뮤직뱅크'에 출연해 마마무의 신곡 '피아노맨' 무대에서 젠틀한 피아노맨으로 변신할 예정이다.

마마무의 신곡 '피아노맨'은 마마무만의 유쾌하고 재기발랄한 색이 고스란히 묻어나는 일렉트로닉 스윙 장르의 노래로, 화려한 퍼포먼스와 파워풀한 가창력을 앞세워 음원차트에서 선전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마마무는 '피아노맨' 뮤직비디오를 통해 4인의 멤버들이 각자의 개성을 어필하며 B1A4의 공찬을 유혹하는 아찔한 매력을 드러낸 만큼, 새로운 피아노맨 허경환과는 어떤 케미를 보여줄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이번 허경환과 마마무의 깜짝 만남은 마마무의 러브콜에 허경환이 흔쾌히 수락하며 성사됐다는 후문이다.

마마무의 소속사 WA엔터테인먼트 측은 "평소 허경환의 팬이였던 마마무가 '피아노맨'의 색다른 이벤트를 위해 피아노맨을 물색하던 중 연락을 드렸는데 흔쾌히 수락해주셨다"라며 "마마무와 허경환의 특급 케미가 돋보이는 무대에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허경환이 지원사격에 나서는 마마무의 '피아노맨' 무대는 5일 오후 6시 30분 방송되는 '뮤직뱅크'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사진|WA엔터테인먼트
동아닷컴 최현정 기자 gagnr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