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투어 13,14일 서울 강남서 허니문 박람회

입력 2014-12-05 14:0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모두투어가 13일과 14일, 서울 도이치모터스 미니(MINI) 강남 전시장에서 ‘허니문&웨딩 박람회’를 연다.

이번 박람회에서는 신혼여행과 웨딩상담을 한 곳에서 받아 볼 수 있고, 특별 할인과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우선 페이스북에서 상담받아보고 싶은 여행지를 댓글로 적으면 추첨을 통해 미니 마이크 스피커, 마이 보틀, 글램핑 숙박권을 제공하고, 오전 10시부터 1시 사이 방문하여 상담받은 커플 전원에게 스타벅스 1만 원 기프트카드 증정한다.

12일 오후 2시까지 사전접수를 통해 참가한 커플에게 롯데면세점 1만 원 선불카드 2매 증정, 박람회 현장에서 예약 후 롯데카드로 결제할 시 적용조건에 따라 최대 100만 원의 할인혜택, 아이웨딩 패키지예약 시 구성에 따라 40만 원, 25만 원 할인적용과 경품이 제공하는 이벤트도 열린다.

이밖에 허니문여행 예약자 전원에게 간장, 양념장 등이 포함된 첫 살림 꾸러기 세트를 증정하고 아이웨딩 패키지를 예약하는 커플에게는 인천공항 SKY HUB라운지 선불카드 2매를 증정한다. 2015년 봄 허니문 트렌드를 주도할 상품들을 박람회 전용상품으로 먼저 만나 볼 수 있고, 방문 고객 중 원하시는 분들에 한해 미니(MINI) 시승체험 기회를 얻을 수 있다.

스포츠동아 김재범 전문기자 oldfiel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kobaukid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