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팝스타4’ 유희열, 정승환 무대에 “스페셜 무대 꾸미고 싶다”

입력 2014-12-08 14:2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K팝스타4’ 유희열, 정승환 무대에 “스페셜 무대 꾸미고 싶다”

‘K팝스타4’ 도전자 정승환이 심사위원들로부터 극찬을 받아 눈길을 끌고 있다.

지난 7일 방송된 SBS ‘일요일이 좋다-서바이벌 오디션 K팝스타 시즌4’(이하 ‘K팝스타4’)에서는 도전자들의 랭킹오디션이 소개됐다.

이날 정승환은 김조한의 ‘사랑에 빠지고 싶다’를 열창했다. 정승환의 무대가 끝나자 심사위원 박진영은 “이렇게 노래를 하는 가수가 없다. 이런 사람이 가요계에 나와야 한다”고 말했다.

그는 이어 “뻔한 발라드인데 전혀 다른 가수가 생각이 안 난다. ‘기존 가수처럼 부르지 마라’는 말에 딱 부합하는 참가자”라고 평가했다.

또한 양현석은 “이 노래를 들으며 울컥했다. 혼자 있었으면 울었을 듯하다. 다음 무대를 기약하겠다”고 밝혔다.

유희열 역시 “2년밖에 안됐지만 남자 참가자가 심사위원들의 마음을 빼앗은 건 정승환 군이 처음”이라면서 “그냥 가수다. 이렇게 음반을 내도 이런 가수가 없다. 진행하는 ‘스케치북’ 프로그램이 있는데 발라드 4대천왕 무대에 스페셜 무대로 꾸미고 싶다”고 칭찬했다.

방송을 본 누리꾼들은 “K팝스타4 정승환, 굉장하다” “K팝스타4 정승환, 멋있네” “K팝스타4 정승환, 정말 잘하더라” 등의 반응을 보였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