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명수 부인 한수민’
박명수 부인 한수민 섹시+저돌+민망 복합체 뽀뽀셀카…‘갑자기 왜이래?’
MBC를 대표하는 예능프로그램 ‘무한도전’의 박명수와 그의 부인인 한수민 씨의 볼키스 사진이 공개되면서 이목이 집중됐다.
유재석은 지난 6일 방송된 ‘무한도전’의 극한알바 특집 두 번째 이야기에서 “이제 형수님이 본격적으로 방송을 시작하느냐? 형수님 사진이 SNS에 있다”고 말했다.
이에 박명수는 “이야기하면 또 화제가 될 테니 말 안 하겠다”며 “이렇게 화제가 될 거라고 생각도 못했다. 사진이 정말 잘 나와서 올렸다. 정신이 없었나보다”고 해명했다.
그러자 유재석은 “가족 예능을 본격적으로 하실 거냐”고 말했고, 박명수는 “방송은 아니고, 광고 촬영은 하고 싶다”고 바람을 밝혔다.
하지만 하하는 “형수님이 원래 흥이 많다”며 “우리 가게에 자주 오는데 지나가던 손님에게 ‘박명수 아내’라고 직접 소개한다”고 폭로해 큰 웃음을 선사했다.
박명수와 부인 한수민의 사진에 누리꾼들은 “박명수 부인 한수민 미모 대박”, “박명수 부인 한수민 정말 예쁘시다”, “박명수 부인 한수민…박명수도 나라 구한 케이스?”, “박명수 부인 한수민…우와 대박”, “박명수 부인 한수민 절세미인이 따로 없네”, “박명수 부인 한수민… 병원 잘 되시겠다”, “박명수 부인 한수민 훌륭한 미모 소유자”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박명수는 2008년 한수민 씨와 결혼했다. 특히 박명수 부인는 고려대 의대 졸업, 삼성병원 수련의, 미국 의사 자격증 취득 등 우월한 스펙을 자랑한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박명수 부인 한수민’ 온라인 게시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