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킹걸’ 클라라 “성인샵 CEO 역할… 성인용품 공부했다”

입력 2014-12-09 16:2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배우 클라라가 9일 오전 서울 중구 메가박스 동대문에서 열린 영화 '워킹걸' 제작보고회에 참석하고 있다. 동아닷컴 국경원 기자 oencut@donga.com

‘워킹걸’ 클라라 “성인샵 CEO 역할… 성인용품 공부했다”

배우 클라라가 영화 ‘워킹걸’에 자신감을 드러내 관심을 한몸에 받고 있다.

클라라는 9일 서울 중구 메가박스 동대문점에서 열린 영화 ‘워킹걸’(감독 정범식·제작 홍필름/수필름) 제작보고회에 참여했다.

이날 제작보고회에서 클라라는 “남성 관객들이 실망하지 않을 만한 모든 것이 나온다”고 말했다.

극 중 성인샵 CEO 난희 역을 열연한 클라라는 “캐릭터가 돋보여서 연기가 부족해도 잘 표현할 수 있을 것 같았다”며 “워낙 도전을 좋아해서 꼭 해보고 싶었다”고 밝혔다.

클라라는 이어 “첫 장편 영화인 만큼 잘 해내고 싶은 마음이 컸다. 밝고 개방적인 성격이라 연기에 대해 많은 점을 알고 싶었다”고 설명했다.

또한 클라라는 “배역을 위해 성인용품에 대해 공부하기 시작했다”며 “자세히 설명할 수는 없다”고 말해 궁금증을 불러일으키기도 했다.

MC 박경림의 질문이 계속되자 클라라는 “성인샵 CEO니까 공부해야 했다”고 짧게 답했다.

이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워킹걸 클라라, 어떤 영화?” “워킹걸 클라라, 성인샵 CEO?” “워킹걸 클라라, 궁금하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영화 ‘워킹걸’은 하루 아침에 회사에서 해고당한 커리어우먼 ‘보희’와 폐업 일보 직전의 성인샵 CEO ‘난희’의 엉뚱하고 후끈한 동업 스토리를 그린 코미디 작품. 정범식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으며 조여정 클라라 김태우 김보연 라미란 배성우 조재윤 고경표 등이 출연한다. 내년 1월 8일 개봉.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