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님과 함께’ 박준금, 지상렬 멘트에 눈물… “금자기가 날 바꿔놨다”

입력 2014-12-10 15:5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님과 함께’에 출연 중인 배우 박준금이 개그맨 지상렬의 편지에 눈물을 보였다.

지난 9일 방송된 종합편성채널 JTBC ‘님과 함께’에는 박준금과 지상렬의 결혼식 장면이 전파를 탔다.

이날 방송에서 박준금은 지상렬이 준비한 깜짝 결혼 이벤트와 그의 손편지에 눈물 흘리는 모습을 보였다.

지상렬은 “그동안 ‘님과 함께’를 하면서 이런 건 처음해본다. 편지 쓰고 이벤트도 처음이라 쑥쓰럽다. 금자기가 날 바꿔놨다”고 고백했다.

이어 “처음 ‘님과 함께’ 할 때 안 어울린다고 사람들이 많이 놀려댔다. 하지만 이제 우리만 보면 웃고 잘 어울린다고 난리다”면서 “이제는 식당을 가거나 술집을 가도 열이를 보면 사람들이 금자기를 찾는다. 이제 내 인생 진짜 금자기가 책임져야겠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또한, 지상렬은 “언제나 금자기 곁에, 뒤에 내가 있다는 거 잊지 말고 지금처럼만 늘 행복하고 건강합시다”고 말했다.

방송을 본 누리꾼들은 “님과 함께 지상렬, 멋집니다”, “님과 함께 지상렬, 둘이 진짜 잘되겠어”, “님과 함께 지상렬, 부러워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날 안문숙과 김범수 커플이 지상렬과 박준금의 결혼식을 지원했다. 안문숙은 태진아의 '동반자' 노래로 축가를 불렀고 김범수가 사회를 맡았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