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쿠아플라넷일산, 63스퀘어 크리스마스 이벤트

입력 2014-12-15 16:1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한화호텔앤드리조트는 63스퀘어 및 아쿠아플라넷 일산에서 크리스마스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63스퀘어에서는 20일, 25일, 27일에 크리스마스 축제를 벌인다. 산타 복장을 한 63밴드 캐럴공연, 마술쇼, 페이스페인팅, 타로점 등을 실시한다. 24일 크리스마스 이브에는 연인 고객에게 BIG3와 야간 BIG3 패키지를 50% 할인하는 ‘크리스마스 이브 러브’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인어공주로 분장한 아쿠아리스트가 대형수조에서 물고기들과 유영하는 ‘언더 더 씨~월드’ 공연이 크리스마스 연휴기간에는 산타로 변신한 다이버와 인어공주가 함께 하는 특별 공연으로 열린다.

아쿠아플라넷 일산에서는 현장이벤트로 ‘산타 할아버지는 알고 계신대’를 진행한다. 아쿠아플라넷 일산을 방문한 어린이가 산타로 분장한 직원에게 올 한해했던 착한 일을 이야기하면 특별 연필세트를 증정하는 이벤트이다. 17일부터 28일까지 진행한다.

또한 동물과의 교감을 통해 정서함양에 도움을 주는 ‘마이 베이비 패키지’를 출시한다. ‘마이 베이비 패키지’는 성인과 유아 1인 입장권 각 1매와 앵무새에게 모이를 주는 체험이 가능한 패럿빌리지 2인 입장권까지 포함된다. 15일부터 23일까지 아쿠아플라넷 일산 현장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스포츠동아 김재범 전문기자 oldfiel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kobaukid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