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 신곡 ‘December 2014’ 게임 슈퍼스타 SMTOWN 통해 선공개

입력 2014-12-15 18:3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엑소의 신곡 'December 2014'가 게임 슈퍼스타 SMTOWN을 통해 선공개된다.

엑소는 오는 19일 '슈퍼스타 SMTOWN'을 통해 신곡 ‘December 2014’를 공개해 신곡을 게임과 함께 즐기는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이번 신곡 ‘December 2014’는 엑소가 아낌없는 사랑을 보내준 팬들에게 감사하는 마음을 담은 깜짝 선물로, 지난해 겨울 발표한 히트곡 ‘12월의 기적’ 이후 선보이는 엑소의 두 번째 겨울 시즌송이다.

사랑하는 사람을 만나기 위해 지구를 몇 바퀴쯤 돌아 다시 제자리로 돌아온다는 마법 같은 사랑 이야기를 디오, 백현, 첸의 감미로운 목소리로 표현해 추운 겨울 달콤하고 따뜻한 기분을 느끼기게 한다.

또한 '슈퍼스타 SMTOWN'은 보아, 동방신기, 슈퍼주니어, 슈퍼주니어-M, 소녀시대, 샤이니, 에프엑스, 엑소, 레드벨벳 등 SM 아티스트들의 음악으로 게임을 구성, 음악에 맞춰 내려오는 노트를 타이밍에 맞게 터치하며 즐기는 게임으로, 현재 국내에서만 약 200만건에 달하는 다운로드 수를 기록하고 있다.

더불어 15일 정오에는 SMTOWN 유튜브 채널 등을 통해 신곡 공개를 알리는 티저 영상도 공개돼 더욱 관심을 증폭시키고 있다.

동아닷컴 온라인 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