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마무, 뮤직앱 부르고 월드와이드이벤트 진행…세계팬과 음악으로 소통

입력 2014-12-17 17:1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걸그룹 마마무(솔라, 문별, 휘인, 화사)가 뮤직앱 '부르고(Brgo)'로 월드와이드 팬 이벤트를 마련한다.

신곡 '피아노 맨(Piano Man)'으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마마무는 무료 뮤직 포털앱 '부르고(Brgo)'에 음악을 제공, 2015년 1월 4일까지 월드와이드 팬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마마무는 뮤직앱 '부르고(Brgo)'에 '피아노 맨(Piano Man)'의 반주곡(MR)을 제공하고 전세계 팬들과 만난다는 계획이다.

이에 마마무의 '피아노 맨(Piano Man)'은 한국어는 물론 영어와 일어버젼으로도 제공된다.

뮤직 포털앱 '부르고(Brgo)'는 안드로이드 플레이스토어와 ios 앱스토어를 통해 무료 다운 받을 수 있으며 마마무의 '피아노 맨(Piano Man)' 이벤트 응모를 원하는 세계 곳곳의 팬들은 자신의 스마트폰으로 뮤직 포털앱 '부르고' 다운로드 후 마마무의 노래를 부르거나 배경음악으로 사용해 촬영한 영상을 순서에 따라 업데이트하면 된다.

한편 마마무의 '피아노맨'은 일렉트로닉 스윙 장르의 곡으로 작곡가 김도훈과 올해 최고의 히트송 소유X정기고의 '썸'을 공동 작곡한 싱어송라이터 에스나가 함께 작업했다.

사진|WA 엔터테인먼트, 스톤엔터
동아닷컴 최현정 기자 gagnr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