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K호텔서울, ‘2015 봄 야외 웨딩 프로모션’ 오픈

입력 2014-12-18 17:3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서울 서초구 양재동에 위치한 The-K호텔서울(사장 강병직)은 2015년 야외 웨딩을 꿈꾸는 예비 신랑 신부들을 위해 숲 속의 연회(Feast in the Forest)를 주제로 한 ‘2015 봄 야외 웨딩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다양한 혜택과 특색 있고 세련된 웨딩 파티 스타일링으로 유명한 ‘와일드 플라워 린넨 코리아’와 제휴를 통해 한층 업그레이드 된, 더케이호텔서울의 야외 웨딩을 만나볼 수 있다.

더케이호텔서울의 야외 웨딩은 순수하고 단아한 분위기와 주변 환경을 조화롭게 아우르는 한편, 신랑·신부의 개성을 살릴 수 있는 연출에 포인트를 둔다. 기존 플라워 위주로 진행되었던 야외 웨딩의 틀에서 벗어나, 다양한 소품과 린넨 데코레이션으로 웨딩을 연출 한다. 또한 다년간 축적해 온 웨딩 진행 노하우, 특 1급 호텔 주방장이 선보이는 최고의 웨딩 메뉴 등 최상의 서비스로 하객들에게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더케이호텔서울은 야외 웨딩을 진행하는 모든 예비신랑신부에게 허니문 스위트 룸, 웨딩 케이크와 건배용 샴페인, 폐백실 사용(수모님 포함), 6인 웨딩 메뉴 시식권을 무료로 제공한다.
The-K호텔서울 홈페이지(http://www.thek-hotel.co.kr/)에서 보다 자세한 내용을 확인해 볼 수 있다. 문의 02)526-9400.

최현길 기자 choihg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