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나무, 티저영상 공개…7인의 목소리 모두 담아

입력 2014-12-19 13:1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15일 티저 이미지와 프로필 공개만으로도 대중의 관심을 집중시킨 신인 걸그룹 소나무(SONAMOO)가 19일 새로운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이는 소나무의 데뷔 프로모션 초록달(www.tsenter.co.kr/sonamoo/) 프로젝트 선포 후 네 번째로 공개되는 컨텐츠로, 소나무 7인 전원의 목소리를 최초로 들을 수 있는 데뷔 트레일러다.

앞서 소나무는 래퍼인 디애나(D.ana)와 뉴썬(New Sun)의 자작랩과 ‘알프스 고음’이 강점인 하이디(High.D)의 커버곡을 공개하면서, 멤버들이 가진 실력을 부각시켜 왔다. 이에 19일 공개된 소나무 완전체의 노래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특히 이번 티저 영상은 서태지, 소녀시대, 비스트, 인피니트 등 유명 아티스트들과 호흡을 맞춘 쟈니브로스 홍원기 감독이 참여했다. 감각적인 화면을 잘 만들어내는 평가를 받는 홍원기 감독이 그려내는 아름다운 영상미는 소나무만이 가진 신인다운 풋풋한 매력과 미모를 한층 돋보이게 만들고 있다.

본격인 데뷔를 앞두고 2015년의 포문을 열 ‘실력파’ 신인으로 부각되고 있는 걸그룹 소나무의 트레일러 영상은 19일 TS엔터테인먼트 공식 채널(www.youtube.com/user/TSENT2008)과 소나무 공식 팬카페(www.cafe.daum.net/officialsonamoo)를 통해 공개됐다.

스포츠동아 김원겸 기자 gyumm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트위터@ziodadi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