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호스트 여제’ 유난희, 팬들과 ‘깜짝’ 생일파티 현장 공개 눈길

입력 2014-12-22 13:2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쇼 호스트 여제’유난희의 깜짝 생일 팬 미팅이 화제가 되고 있다.

유난희는 지난 22일 서울역 인근의 한 레스토랑에서 생일기념 팬 미팅을 개최했다. 이번 팬미팅은 지난 2012년 공식 팬 카페가 개설된 이후 순수하게 팬들의 뜻을 모아 마련된 첫 공식행사 자리인 것으로 알려졌다.

‘나니 언니와 우리들의 행복한 시간’ 이라는 이름으로 열린 이번 행사는 전국 각지에서 모인 다양한 연령층의 팬들이 손수 준비한 음식과 장식으로 생일상을 차려내며 훈훈한 감동을 더했다.

특히 미처 참석하지 못한 사람들의 선물까지 챙기는 팬들의 정성에 감동한 유난희가 팬 한 사람, 한 사람의 이야기에 경청하며, 편안한 모습으로 자리를 끝까지 함께해 눈길을 끌었다.

이번 행사에서 유난희는 팬들이 준비한 쇼호스트 유난희의 과거부터 현재까지의 모습을 스토리로 담아낸 포토북 등 정성 가득한 생일 선물에 눈시울을 붉혔다.

유난희는 “누군가의 엄마, 아내가 아닌 자신에게 가치 부여하는 삶의 동기를 끌어내주는 라이프 스타일리스트로서 더욱 노력하겠다”며 직접 제작한 팬 카페 이름이 새겨진 쇼핑백에 감사한 마음을 담은 선물을 전했다.

한편 쇼 호스트 유난희는 최근 홈쇼핑 프로그램 ‘유난희쇼’에서 ‘꽃누나의 도전’이라는 코너를 통해 재즈, 왈츠, 그림 등에 도전하는 모습으로 선보이고 있다. 그는 홈쇼핑, 예능, 리얼리티 3박자가 결합된 신개념 쇼테이너로 활약하고 있다.

사진제공 | 유난희 인스타그램 캡처, 공식 팬카페 캡처

동아닷컴 박영욱 기자 pyw06@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