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선희, 30주년 콘서트 라이브 앨범 발매

입력 2014-12-22 15:0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가수 이선희. 동아닷컴DB

가수 이선희가 데뷔 30주년 기념 콘서트 실황을 담은 라이브 앨범을 22일 발표했다.

소속사 후크 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이선희가 4월부터 11월까지 8개월에 걸쳐 진행한 전국 콘서트 요청이 계속 잇따르자 관객들에 대한 보답의 차원에서 공연 실황을 담은 앨범을 발표하기로 했다.

앞서 이선희는 정규 15집 ‘세렌디피티’ 타이틀곡 ‘그 중에 그대를 만나’를 발표하면서 4월 서울 세종문화회관을 시작으로 대구, 울산, 광주, 성남, 부산, 부천, 전주, 안양, 대전, 창원, 일산, 수원 등 총 13개 도시에서 총 27회 공연의 전회 전석 매진을 기록해 화제를 모았다.

앨범에는 45인조의 오케스트라와 국립 국악 관현악단 수석 연주자가 연주에 맞춰 ‘J에게’ ‘그 중에 그대를 만나’ ‘알고 싶어요’ ‘추억의 책장을 넘기며’ ‘사랑이 지는 이 자리’ ‘나 항상 그대를’ ‘한 바탕 웃음으로’ ‘라일락이 질때’ ‘추억의 책장을 넘기면’ ‘인연’ ‘아 옛날이여’ ‘아름다운 강산’ 등이 담겨있다.

소속사 측은 “데뷔 30년이 지난 지금에도 여전히 맑고 청아한 목소리로 오케스트라 선율에 맞춰 총 21곡이 마치 콘서트장에 앉아 있는 것처럼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스포츠동아 이정연 기자 annjo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트위터@mangoostar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