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 스포츠동아 하반기 HIT상품] 금은화 성분으로 피부에 생명을…

입력 2014-12-23 06:4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 아모레퍼시픽|퍼스트 에너지 세럼

꽃으로 발명하는 브랜드 ‘마몽드’는 꽃의 생명력에서 찾은 자연의 지혜로 여자를 아름답게 만드는 브랜드 철학을 바탕으로, 1991년 론칭 이후 다수의 히트 제품을 개발해 소비자들에게 신뢰감을 심어주며 큰 사랑을 누리고 있다.

2014년 히트 아이템은 마몽드만의 꽃 연구 기술력을 담은 ‘퍼스트 에너지 세럼’이다. 마몽드 ‘퍼스트 에너지 세럼’은 2012년 출시 이후 한국과 중국을 비롯한 글로벌시장에서 ‘꽃초 세럼’이라는 애칭으로 100만개 이상의 판매 기록을 달성하며 국내외 소비자들에게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다(2014년 4월까지 판매 수량 누계).

마몽드 ‘퍼스트 에너지 세럼’은 금, 은보다 귀한 꽃으로 불리는 금은화 꽃의 모든 부위를 60일 이상 자연 발효시켜 얻은 꽃초 성분을 78% 이상 함유한 꽃 한 병 세럼으로, 피부를 깨끗하게 비워주고 새로운 생명력을 채워주는 제품이다. 특히 여성의 아름다움을 위해 다양한 형태로 활용되는 ‘초(醋)’를 응용해 연구한 끝에 탄생된 제품으로, 마몽드만의 기술력이 돋보이는 제품이다. 마몽드 ‘퍼스트 에너지 세럼’을 사용해본 고객들은 빠른 흡수력과 촉촉한 사용감에 만족함을 느끼고, 사용할수록 매끄럽고 탄탄한 피부결로 정돈되는 것을 느낀다고 밝혔다. 촉촉하고 풍부한 영양감으로 피부의 각질을 정돈하고 피부 속까지 새로운 에너지를 채워줘 속부터 차오르는 매끄러운 피부결로 가꿔주기 때문에 메이크업 효과를 극대화시켜준다.

[스포츠동아]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