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 스포츠동아 하반기 HIT상품] 해외여행 두려움 끝…16개국 언어 양방향 통역

입력 2014-12-23 06:4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아이센스|아이센스 통역칩

아이센스에서 판매중인 아이센스 통역칩은 기존에 사용하던 스마트폰(안드로이드용)에 마이크로SD카드를 삽입함으로써 16개국 언어로 양방향 음성인식이 되는 통역기로 활용할 수 있는 똑똑한 음성인식 통역칩이다.

아이센스 통역칩(마이크로SD카드방식의 통역칩)은 온오프라인 겸용의 음성 입출력 통역기로 한국어, 영어, 중국어, 일본어 등 16개 언어의 양방향 동시통역이 가능하다. 단어조합방식을 이용해 오류가 많았던 기존의 온라인 음성자동 통·번역기와는 달리, 아이센스 통역칩은 640만통 문장을 내장해 정확도가 높다. 또 와이파이·데이터·통화연결 없는 오프라인 상태에서도 음성 입출력이 가능하다. 따라서 인터넷이 연결돼 있지 않은 산간마을, 오지마을 등 인터넷이 열악한 곳을 방문한 경우에도 아주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

외국어를 전혀 몰라도 의사소통이 가능한 아이센스 통역칩은 해외여행을 계획 중이신 부모님이나 해외출장을 자주 가는 직장인 등이 매우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 아이센스 통역칩에는 영어 36권, 중국어 24권, 일어 24권 등 총 84권 분량을 담은 교육 동영상까지 내장돼 있어 어학을 공부하는 이들에게 큰 도움을 준다. 이제 해외여행 시 꼭 챙겨야 할 것은 여권과 아이센스 통역칩이다. 구입 문의 1588-1248(www.아이센스통역칩.com).

[스포츠동아]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