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 스포츠동아 하반기 HIT상품] 류현진도 인정…혈액순환을 도와주는 목걸이

입력 2014-12-23 06:4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 나라컴퍼니|로박목걸이

연말 시즌 가족, 친구, 동료들에게 마음을 전할 만한 선물은 무엇일까 고민하는 요즘이다. 추위로 수축된 어깨를 풀어주고 혈액순환을 도와주는 목걸이를 선물하는 건 어떨까.

최근 근육 통증을 완화시켜주고 혈액순환을 도와주는 ‘로박엠6 목걸이’가 화제다. 이 목걸이는 현재 미국 식품의약국(FDA) 승인과 한국 식약처 인증을 받은 의료기기(의료기 품목허가 제04-784호)다. 알루미나(알루미늄의 산화물)와 마그네슘 성분으로 만든 로박엠은 가벼운 소재와 세련된 디자인으로 젊은 층에서부터 노년층까지 인기가 있다. 류현진은 로박엠6를 미 프로야구 LA다저스 동료들에게 선물한 것이 계기가 되어 정식 홍보모델로 활동하고 있기도 하다.

올해 로박엠6 목걸이의 신상품이 출시된 가운데 주식회사 나라컴퍼니 대표는 “기존 로박엠6 목걸이 펜던트에 디자인 요소를 가미해 타원형이 아닌 원형으로 새롭게 만든 상품이다”면서 “펜던트에 5가지 색상을 넣어 상품 디자인에 다양성을 더했다. 목줄 변화는 줄 사이가 좀 더 촘촘해져 가슴 및 목 주위 통증 완화 기능을 강화하고, 목걸이 뒷부분 경추 부위 두께를 강화했다”고 밝혔다. 또 “이번 스포츠동아 하반기 히트상품으로 선정된 것을 기념하면서 구매하신 모든 분을 대상으로 선착순 500분께 류현진 선수의 사인볼 증정과 무료 선물 포장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말했다. 문의 080-890-9540(www.lobac.or.kr)

[스포츠동아]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