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하라-가인, 카메라 두고 입담 대결 ‘연애史도 공개?’

입력 2014-12-23 09:0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카라의 구하라가 브라운 아이드 걸스의 가인과 날선 입담 공방전을 펼쳐 눈길을 끈다.

MBC 플러스미디어와 소속사 DSP미디어는 23일 자정, 공식 유튜브 계정을 통해 구하라의 리얼리티 ‘하라 ON&OFF’의 티저 ‘가십하라’ 편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구하라는 가인과 함께 치열한 설전을 벌이고 있다. 구하라는 가인에게 “언니 진짜 어려 보인다”, “언니 진짜 동안이다”, “어리지 않잖아” 등으로 선제 공격을 날린다. 하지만 이어지는 가인의 공개연애 발언에 구하라는 카메라를 끄는 등 서로 만만치 않은 대결을 펼쳐, 두 사람의 이야기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구하라와 가인의 ‘깜짝 만남’은 지난 4일 가인의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서도 공개돼 화제가 된 바 있다. 구하라는 가인과 데뷔 때부터 함께 활동하며 힘든 점과 미래에 대한 고민을 서로 털어놓을 정도로 절친 사이로 알려져 있다.

이날 구하라는 가인과의 만남에서 나이, 공개연애 등 다양한 분야에 대한 초특급 입담 대결을 펼쳤다. 특히 구하라는 가인과 사이즈 논란에 관한 이야기를 하던 중, 급기야 신체 사이즈까지 공개했다는 후문이다.

한편, 구하라의 첫 리얼리티 프로그램인 ‘하라 ON&OFF’는 MBC 뮤직에서 29일 낮 12시부터 전편 방송된다.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