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샤벳-밍스, ‘해피페이스 걸스’ 결성…크리스마스 캐럴 커버영상 화제

입력 2014-12-23 10:1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걸그룹 달샤벳(세리, 아영, 지율, 우희, 가은, 수빈)과 밍스(지유, 수아, 시연, 유현, 다미)가 팬들에게 크리스마스 캐럴을 선물했다.

해피페이스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2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달샤벳과 밍스가 함께 부른 크리스마스 캐럴 ‘Rockin' Around The Christmas Tree’ 커버 영상을 공개했다.

최근 달샤벳과 밍스는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팬들에게 캐럴을 선물하기 위해 ‘해피페이스 걸스(Happyface Girl's)’를 결성했다. 이들은 한 편의 뮤직비디오 같은 흥겨운 캐럴 커버 영상을 하얀 설원에서 촬영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달샤벳과 밍스는 썰매를 타고 눈싸움을 하며 즐겁게 눈밭을 뛰어다니고 있다. 이들은 경쾌한 캐럴에 맞춰 재미있게 춤을 추며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한껏 자아냈다.

소속사 관계자는 “캐럴 영상은 올 한해 많은 응원과 사랑을 보내준 팬들을 위해 달샤벳과 밍스가 직접 개사를 하고 녹음을 하는 등 정성을 다해 만들었다. 커버 영상을 보면서 즐겁고 따뜻한 크리스마스를 보냈으면 한다”고 밝혔다.

한편 달샤벳과 밍스는 오는 27일 서울 강남구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SBS어워즈페스티벌(SAF)’에 출연 할 예정이다.

사진제공 | 해피페이스

동아닷컴 박영욱 기자 pyw06@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