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J 효근 아내 이신애 "청순 미모에 여신급 몸매…걸그룹 연습생 출신답다"

입력 2014-12-24 15:5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BJ 효근 아내 이신애

'BJ 효근 아내 이신애 여신급 몸매’

BJ 효근의 아내 이신애가 얼짱 미모와 여신급 몸매로 주목받고 있다.

지난 23일 열린 ‘2014 아프리카TV BJ페스티벌’은 한해 동안 활발한 방송 활동과 우수한 콘텐츠 생산 및 확산에 힘쓴 BJ(Broadcasting Jockey: 콘텐츠 제작자)를 선정해 시상했다. 이날 대상의 영예는 BJ 효근이 안았다.

BJ 효근은 수상소감에서 아내 이신애를 언급하며 “작은 기대는 있었지만 대상을 받게 될 줄은 전혀 예상하지 못했다. 아내에게 모든 공을 돌리고 싶다”고 말했다.

이에 누리꾼들 사이에서는 BJ 효근의 아내 이신애에 대한 관심이 급증했다.

BJ 효근 아내 이신애는 단아하면서도 청순한 미모의 소유자다. 각종 게임 프로그램은 물론 지상파 방송에서 리포터로 활약했고 연기자로서도 활동했다.

이신애는 1989년 12월 18일생으로 케이블채널 온게임넷 ‘신애와 밤샐기세.scx’ 진행자로 활동하며 ‘게임 요정’으로 유명세를 탔다. 이신애는 현재 배우로 활동 중이다.

또한 BJ 효근 아내 이신애는 한때 걸그룹 프로젝트 멤버로 합류하기 위해 연습하는 과정을 아프리카TV와 유스트림을 통해 공개한 바 있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