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J 효근, 대상 소식에 아내 이신애도 눈길… ‘완벽 미모’

입력 2014-12-24 16:2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BJ 효근, 대상 소식에 아내 이신애도 눈길… ‘완벽 미모’

BJ 효근의 아내 이신애가 화제로 떠올랐다.

지난 23일 아프리카TV는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호텔에서 '2014 아프리카TV BJ페스티벌'(이하 아프리카TV 시상식)을 개최했다. 이날 BJ 대상을 수상한 BJ 효근은 트로피와 함께 1000만 원의 상금을 받았다.

이번 행사는 한해 동안 활발한 방송 활동과 우수한 콘텐츠 생산 및 확산에 힘쓴 콘텐츠 제작자(BJ)를 선정해 시상했다. 이번 시상식은 예년과 다르게 콘텐츠 대상과 BJ 대상 두 가지 부분으로 나누어 치러졌다.

이날 대상을 수상한 BJ 효근은 “작은 기대는 있었지만 대상을 받게 될 줄은 전혀 예상하지 못했다. 더 열심히 하라는 채찍질로 알고 감사히 받겠다. 아내 이신애에게 모든 공을 돌리고 싶다”고 말했다.

이와 더불어 BJ 효근의 아내 이신애도 화제로 떠올랐다. 아프리카 시상식 대상 BJ 효근은 지난달 배우 이신애와 결혼했다. 이신애는 케이블채널 온게임넷 ‘신애와 밤샐기세.scx’ 진행자로 활동하며 '게임 요정'이란 애칭을 얻기도 했다.

또한 이신애는 한때 걸그룹 프로젝트 멤버로 합류하기 위해 연습하는 과정을 아프리카TV와 유스트림을 통해 공개한 바 있고, 드라마 '풀하우스2'에서 생방송 연예뉴스프로그램 리포터 역을 맡는 등 연기에도 도전했다.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BJ 효근 아내 이신애, 선남선녀구나”, “BJ 효근 아내 이신애, 잘 어울려”, “BJ 효근 아내 이신애, 요정 맞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