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J 효근 아내 이신애 화제 ‘세상 다 가진 기분일 듯’

입력 2014-12-25 23:4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BJ 효근 아내 이신애, 사진|이신애 페이스북

BJ 효근 아내 이신애, 사진|이신애 페이스북

BJ 효근 아내 이신애가 화제다.

아프리카 시상식 대상 BJ 효근은 23일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호텔에서 ‘2014 아프리카TV BJ페스티벌’(이하 아프리카TV 시상식)에서 BJ 대상을 수상했다.

이번 행사는 한해 동안 활발한 방송 활동과 우수한 콘텐츠 생산 및 확산에 힘쓴 콘텐츠 제작자(BJ)를 선정해 시상하는 행사다. 이번 시상식은 예년과 달리 콘텐츠 대상과 BJ 대상 두 가지 부분으로 나누어 진행됐다.

대상을 받은 아프리카 시상식 대상 BJ 효근은 “작은 기대는 있었지만 대상을 받게 될 줄은 전혀 예상하지 못했다. 더 열심히 하라는 채찍질로 알고 감사히 받겠다. 아내 이신애에게 모든 공을 돌리고 싶다”고 수상 소감을 이야기했다.

이에 BJ 효근 아내 이신애가 화제로 떠올랐다. 효근은 지난달 배우 이신애와 결혼했으며, 이신애는 케이블채널 온게임넷 ‘신애와 밤샐기세.scx’에 출연해 ‘게임 요정’으로 불렸다.

또한 이신애는 한때 걸그룹 프로젝트 멤버로 합류하기 위해 연습하는 과정을 아프리카TV와 유스트림을 통해 공개한 바 있고, 드라마 ‘풀하우스2’에서 생방송 연예뉴스프로그램 리포터 역을 맡는 등 연기에도 도전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