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하예, 드라마 ‘일편단심민들레’ OST곡 ‘아플줄 모르고’ 발매 화제

입력 2014-12-29 17:2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가수 송하예가 드라마‘일편단심민들레’OST곡‘아플줄 모르고’를 발매한다.

송하예는 30일 정오 KBS2 TV소설 ‘일편단심민들레(연출 신창석,극본 이해정,염일호,음악감독 이창희)’OST곡 ‘아플줄 모르고’를 공개한다.

이번 송하예의 OST곡‘아플줄 모르고’는 서정적인 피아노의 전주로 극중 주인공들의 애절한 사랑 이야기에 감성을 북돋아 주는 호소력 깊은 목소리가 잘 어우러져 듣는 이로 하여금 감동을 더 해준다. 특히 이번 OST곡은 드라마 ‘왔다! 장보리’에서 ‘그대가 내 사랑입니다’, ‘내 사랑

안녕’등 OST에서 활발히 활동하는 작곡가 필승불패(본명 정필승)작품. 애절한 가사와 담백한 사운드로 드라마의 생생한 감동을 잘 표현하고 있다.

송하예는 아침드라마 사상첫 시청률 20%를 돌파하며 안방극장에 자리매김한 SBS청담동스캔들OST ‘행복을 주는사람’을 발매하며 각종 컬러링과 벨소리 챠트에서 약 3달여동안 1위를 차지해 큰 인기를 얻은 바 있다.

OST 제작사인 더하기미디어 이성권 대표는 “OST계 블루칩 가수 송하예만의 감성적인 보이스로 겨울철 명품 발라드가 만들어 졌다”며 “그 안 송하예가 참여한 OST가 음원포털 챠트에서 상승세를 보여준 만큼 ‘아플줄 모르고’도 다시한번 기록을 세울 예정이다”고 밝혔다.

한편 두자매의 사랑과 우정을 다룬 가슴 따듯한 가족 이야기를 그린 KBS2 TV소설 ‘일편단심 민들레’OST 곡 ‘아플줄 모르고’는 벨365,소리바다,벅스,네이버뮤직,다음뮤직,네이트뮤직,멜론 등을 통해 30일 정오 공개된다.

동아닷컴 박영욱 기자 pyw06@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