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송하예는 30일 정오 KBS2 TV소설 ‘일편단심민들레(연출 신창석,극본 이해정,염일호,음악감독 이창희)’OST곡 ‘아플줄 모르고’를 공개한다.
이번 송하예의 OST곡‘아플줄 모르고’는 서정적인 피아노의 전주로 극중 주인공들의 애절한 사랑 이야기에 감성을 북돋아 주는 호소력 깊은 목소리가 잘 어우러져 듣는 이로 하여금 감동을 더 해준다. 특히 이번 OST곡은 드라마 ‘왔다! 장보리’에서 ‘그대가 내 사랑입니다’, ‘내 사랑
안녕’등 OST에서 활발히 활동하는 작곡가 필승불패(본명 정필승)작품. 애절한 가사와 담백한 사운드로 드라마의 생생한 감동을 잘 표현하고 있다.
송하예는 아침드라마 사상첫 시청률 20%를 돌파하며 안방극장에 자리매김한 SBS청담동스캔들OST ‘행복을 주는사람’을 발매하며 각종 컬러링과 벨소리 챠트에서 약 3달여동안 1위를 차지해 큰 인기를 얻은 바 있다.
OST 제작사인 더하기미디어 이성권 대표는 “OST계 블루칩 가수 송하예만의 감성적인 보이스로 겨울철 명품 발라드가 만들어 졌다”며 “그 안 송하예가 참여한 OST가 음원포털 챠트에서 상승세를 보여준 만큼 ‘아플줄 모르고’도 다시한번 기록을 세울 예정이다”고 밝혔다.
한편 두자매의 사랑과 우정을 다룬 가슴 따듯한 가족 이야기를 그린 KBS2 TV소설 ‘일편단심 민들레’OST 곡 ‘아플줄 모르고’는 벨365,소리바다,벅스,네이버뮤직,다음뮤직,네이트뮤직,멜론 등을 통해 30일 정오 공개된다.
동아닷컴 박영욱 기자 pyw06@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