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L, 올스타전 초청가수 ‘샤넌-EXID’ 확정

입력 2014-12-30 15:1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EXID 사진제공|예당엔터테인먼트

[동아닷컴]

KBL은 오는 1월 10일(토)과 1월 11일(일)에 잠실실내체육관에서 열리는 ‘2014-2015 KCC 프로농구 올스타전’에서 화려함을 더할 초청 가수로 최근 ‘위아래’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걸그룹 EXID(이엑스아이디)와 히든싱어 아이유편 우승자인 샤넌(Shannon Williams)을 최종 확정했다.

10일 공연을 빛낼 샤넌은 영국인 아버지와 한국인 어머니 사이에서 태어나 ‘놀라운 세상 스타킹’으로 데뷔한 이후, 지난 10월 JTBC 인기 예능 프로그램 ‘히든싱어 시즌2 아이유 편’에 출연, 파이널 라운드에 진출한 실력파 여성 보컬이다. 최근 싱글 ‘새벽비’를 발표하며 각종 음원 차트와 방송가에서 왕성하게 활동 중이다.

11일 열리는 시니어 매직팀과 주니어 드림팀의 올스타전 메인 경기에는 지난 8월 발표한 싱글 ‘위아래’로 많은 남성 팬들의 가슴을 뛰게 한 걸그룹 ‘EXID’가 체육관을 찾아 올스타전을 더욱 뜨겁게 달굴 예정이다. 솔지, 혜린, 정화, 하니, LE로 구성된 5인조 걸그룹인 EXID는 지난 8월 발표한 싱글 ‘위아래’의 ‘직캠’(팬이 직접 찍은 영상)이 인기를 끌며 각종 음원 차트 1위를 휩쓸었다. 이러한 인기에 힘입어 지상파 음악 프로그램에서도 열정적인 활동을 이어나가고 있는 만큼, 올스타전에서 뜨거운 열기와 함성을 더욱 북돋을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KBL은 1월 2일(금) 오후 2시부터 올스타전 1일차 티켓을, 오후 3시부터 올스타전 2일차 티켓을 티켓 예매 전문 사이트 티켓 링크(www.ticktelink.co.kr)를 통해 오픈한다.

티켓 가격은 플로어석은 10만원, R석은 6만원, S석은 4만원, 2층 일반석은 1만 5천원으로 올스타전 1일차, 2일차 가격은 동일하다.

동아닷컴 김우수 기자 woosoo@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