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석호필의 부산경마 풀어쓰기] 7경주 ⑥마추픽추, 데뷔 3연속 입상 향해 달린다

입력 2015-01-02 06:4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 4경주 1300m

기복마들간의 접전편성이다. 축마감은 ⑨원더풀스타. 늘어난 거리 경험 없지만 약편성 만났고, 호흡 좋은 후지이 기수 재기승해 입상한자리 기대해볼만하다. 후착은 3착 승군 걸려있고 호흡 좋은 김도현 기수로 교체한 ⑥비더넥스트, 뒷심 좋아 늘어난 거리가 전혀 불리하지 않은 ⑤금포폭풍, 감량 기수로 교체해 의지 보이는 ③퀸샤인을 노리는 경주.

추천마권 : ⑨원더풀스타-⑥비더넥스트 ⑤금포폭풍 ③퀸샤인


● 경주 1400m

능력축마 부재의 현군 기복마들간의 접전편성이다. 직전 경주 입상으로 상승세 타고 있는 ①애크미는 후지이 기수로 안장 강화해 원게이트 이점 안고 기습선행 나서면 한바퀴 도는 그림이라 축마감이다. 후착은 호흡 좋은 최시대 기수로 교체해 강한 의지보이는 ④버닝챔프, 정상 출전주기로 돌아온 ②영웅강호, 14주라는 출전공백 있지만 재검시 몸 상태 좋았고 훈련에서 걸음 살아난 ⑧글로리데이즈를 노리는 경주.

추천마권 : ①애크미-④버닝챔프 ②영웅강호 ⑧글로리데이즈


● 7경주 1300m

인기마들간의 접전편성. 데뷔 후 2연속 입상으로 상승세 타고 있는 ⑥마추픽추가 축마감이다. 승군전에 늘어난 거리 경험 없지만 해볼만한 편성 만나 호흡 좋은 김동영 기수가 재기승해 기습선행으로 전개 이끈다면 입상한자리는 안정적이다. 후착은 직전 동거리를 뛰어봤고, 인게이트 이점에 후지이 기수로 교체해 의지 보이는 ②탐라행운, 호흡 좋은 김정웅 기수가 재기승했고 동거리 강점보이는 ⑤상승대로, 정상출전주기로 돌아와 나은 능력 기대되는 ⑧폭풍전설을 노리는 경주.

추천마권 : ⑥마추픽추-②탐라행운 ⑤상승대로 ⑧폭풍전설

경마문화 전문위원 ARS 060-701-7013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