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시세끼 어촌편 포스터 공개 ‘겁먹은 장근석 표정은 왜?’

입력 2015-01-02 20:2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삼시세끼 어촌편 포스터 공개

‘삼시세끼 어촌편 포스터 공개’

‘삼시세끼-어촌편’ 포스터 공개에 큰 관심이 쏟아졌다.

tvN ‘삼시세끼’ 측은 2일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자급자족 어부 라이프 ‘삼시세끼 어촌편’ 대표이미지를 공개합니다”라며 포스터를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이어 “바다가 나인지 내가 바다인지 모를 이 곳은 대한민국에서 뱃길로 가장 먼 섬 만재도입니다. 모두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1월 16일 오후 9시 45분 첫 방송 됩니다”라며 시청자들의 관심을 독려했다.

공개된 포스터 속에는 ‘삼시세끼-어촌편’ 출연진인 배우 차승원, 유해진, 장근석이 성난 파도에 맞서며 진지한 표정을 짓고 있다. 앞으로의 그들의 행보가 얼마나 험난할지 엿볼 수 있다. 장근석은 바위 위에서 낚싯대를 들고 잔뜩 겁먹은 표정을 지어 웃음을 안겼다.

‘삼시세끼-어촌편 포스터 공개’에 누리꾼들은 “삼시세끼 어촌편, 기대되네”, “삼시세끼 어촌편 포스터 웃겨”, “삼시세끼 어촌편 장근석 표정은 왜?”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오는 16일부터 방송될 ‘삼시세끼-어촌편’은 이서진과 옥택연이 출연해 큰 인기를 얻었던 ‘삼시세끼’의 스핀오프 버전이다.

‘삼시세끼’는 도시에서는 쉽게 해결할 수 있는 한 끼 식사를 시골에서 손수 해 먹으며 소중함을 느껴보는 야외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이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