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무열-윤승아 결혼 발표, SNS 속 달달함 물씬 “네가 자꾸 생각나…”

입력 2015-01-05 11:2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출처= 윤승아 인스타그램

2011년 말부터 열애해 온 배우 김무열과 윤승아가 결혼한다. 이와 관련 과거 김무열의 취중 고백이 새삼 화제가 되고 있다.

김무열은 지난 2011년 11월 윤승아에게 비공개로 보내려던 글이 실수로 공개돼 열애 사실이 탄로난 바 있다.

당시 글에서 "술 마신 깊어진 밤에 네가 자꾸 생각나고 네 말이 듣고 싶고 네 얼굴이 더 궁금해. 전화하고 싶지만 잘까봐 못하는 이 마음은 오늘도 이렇게 혼자 쓰는 메시지로 대신한다. 너라는 변수를 만난 나는 너무나도 내일이 불완전하고 어색하고 불안해. 반이었던 김무열의 내일을 그렇게 만드는 너는 정말로 이젠 날 하나로 만들건가봐"라고 달달한 고백을 했다.

5일 양측 소속사에 따르면 김무열과 윤승아는 오는 4월 4일 서울 근교에서 비공개 결혼식을 올린다.

김무열은 최근 팬카페에 "오늘은 배우가 아닌 한 남자로서 여러분께 글을 남기려고 합니다. 2015년 4월 4일 제 사랑의 첫걸음을 사랑하는 그녀와 함께 시작하려 한다"라며 "수많은 순간들을 함께 겪으며 키워온 사랑을 앞으로는 더 소중하게 여기며 작은 것에 늘 감사하며 행복하게 살겠다"라고 결혼 소식을 전했다.

SNS를 통해 열애 사실이 들통 나면서 두 사람은 공식 열애 사실을 인정했고 열애 기간 동안 SNS에 달달한 사진을 올리며 변함없는 애정을 과시했다.

‘윤승아 김무열’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윤승아 김무열, 둘이 정말 잘 어울린다”, “윤승아 김무열, 진심으로 축하해요”, “윤승아 김무열, 너무 부러운 커플이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동아일보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