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승아와 결혼’ 김무열, 심경 고백 “처음의 마음으로…”

입력 2015-01-05 15:1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윤승아와 결혼’ 김무열, 심경 고백 “처음의 마음으로…”

배우 김무열(33)이 윤승아(32)와 오는 4월 4일 결혼한다고 밝혔다.

김무열, 윤승아의 소속사인 프레인TPC와 판타지오 측은 5일 보도자료를 통해 "프레인TPC 소속 배우 김무열과 판타지오 소속 배우 윤승아가 오는 4월 4일 결혼식을 올린다"고 전했다.

양 측 소속사는 "2011년 말부터 3년이 넘는 시간 동안 변함없이 서로에 대한 한결 같은 사랑과 굳건한 믿음을 지켜온 두 사람이 연인에서 부부로 연을 맺으려 한다"며 "이제 평생의 동반자로서 새로운 출발을 하게 될 두 사람에게 많은 축하와 따뜻한 격려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또한 판타지오의 한 관계자는 "속도 위반은 아니다. 오랜 시간 함께 한 두 사람이 자연스럽게 결혼식을 올리게 됐다"고 발표 배경을 알렸다.

한편, 김무열은 같은 날 자신의 팬 카페에 결혼 발표를 한 심경을 알렸다.

김무열은 "오늘은 배우가 아닌 한 남자로서 여러분께 글을 남기려 합니다"며 "2015년 4월 4일 제 사랑의 첫걸음을 사랑하는 그녀와 함께 시작하려 합니다. 수많은 순간들을 함께 겪으며 키워온 사랑을 앞으로는 더 소중하게 여기며 작은 것에 늘 감사하며 행복하게 살겠습니다"고 밝혔다.

아울러 "더 성숙한 사람이 되겠습니다. 그리고 늘 처음의 마음으로 고민과 열정을 잃지 않는 배우 김무열이 되겠습니다”고 전했다.

윤승아 김무열의 결혼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김무열 윤승아와 결혼, 드디어 하네" "김무열 윤승아와 결혼, 부럽다" "김무열 윤승아와 결혼, 축하합니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