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링캠프’ 하정우 “가로수길 난동, 내가 뺑소니 한 줄 알더라”

입력 2015-01-06 08:3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힐링캠프’ 하정우 “가로수길 난동, 내가 뺑소니 한 줄 알더라”

감독 겸 배우 하정우가 과거 가로수길 난동사건에 대해 해명하기에 나섰다.

5일 방송된 SBS ‘힐링캠프, 기쁘지 아니한가’에서는 하정우가 게스트로 출연해 입담을 과시했다.

이날 하정우는 일명 ‘신사동 가로수길 난동사건’에 대해 설명을 해 눈길을 끌었다.

하정우는 “걸어서 퇴근을 하는데 차에 치었다. 차를 나를 치고 도망을 가더라. 억압과 울분이 올라오던 확 올라왔다”라며 “그 당시 영화 ‘베를린’을 찍은 후라서 체력 상태가 좋았다. ‘내가 오늘 널 잡는다’라는 생각 뿐이었다”라고 뺑소니범과 추격전을 벌였다고 전했다.

이어 “결국 잡았지만, 내리라고 하니까 안 내려서 우산으로 내리쳤다. 앞에 막고서 내리라고 했다”라며 “경찰이 오더니 하정우씨 왜 여기서 난동을 부리시느냐고 하더라. 자초지종 설명하고 운전자는 연행됐다. 그 사람은 심지어 음주운전이었다”라고 당시 상황을 전했다.

또한 그는 “하지만 많은 사람들이 내가 뺑소니 치고 간 줄 알고 있더라”고 억울해 해 웃음을 자아냈다.

‘힐링캠프’ 하정우 이야기를 들은 누리꾼들은 “‘힐링캠프’ 하정우, 많이 억울했겠네”, “‘힐링캠프’ 하정우, 뺑소니도 잡은 정의의 사나이”, “‘힐링캠프’ 하정우, 정말 멋지네”라는 등 반응을 보였다.

동아닷컴 연예뉴스팀/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