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은지, 김상민·김경란 결혼식 사진 공개 “축하해주세요”

입력 2015-01-07 08:2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박은지, 김상민·김경란 결혼식 사진 공개 “축하해주세요”

방송인 박은지가 김경란 결혼식 사진을 공개해 눈길을 끈다.

6일 박은지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경란언니 결혼 축하해주세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올렸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김경란과 팔짱을 끼고 있는 박은지의 모습이 담겨있다. 특히 웨딩드레스를 입고 행복하게 웃고 있는 김경란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김경란은 이날 오후 서울 강남구 삼성동 더라빌에서 새누리당 김상민 의원과 결혼식을 올렸다.

김경란의 신랑은 19대 국회의원 김상민이다. 73년생으로 경기도 수원 출신. 아주대학교 총학생회장을 지냈으며 새누리당 비례대표로 19대 국회의원이 됐다. 새누리당 경제민주화실천모임 운영위원으로 활동 중이다.김경란과 김상민은 수 개월 전 한 행사에서 만나 연인으로 발전했다. 두 사람 모두 독실한 기독교 신자로서 봉사활동도 함께 하는 등 공통점이 많은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김경란은 2001년 KBS 27기 공채 아나운서 출신 방송인이다. KBS '뉴스 9', '열린음악회', '사랑의 리퀘스트', '스펀지', '영화 완전정복', '생생 정보통'등 인기 프로그램을 다수 진행했다. 지난 2012년 KBS를 퇴사하고 프리 선언했다. 김경란은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홍보대사 등을 맡아 꾸준히 아프리카 봉사 활동에 임하고 있다. 또 프리 선언 후에도 '토크&시티', '신세계', '더 지니어스', '연애전당포' 등 다양한 프로그램에서 왕성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김상민 김경란 결혼에 대해 누리꾼들은 "김상민 김경란 결혼, 잘 사세요" "김상민 김경란 결혼, 남수단 기부하도 좋아요" "김상민 김경란 결혼, 어제였구나" 등의 반응을 보였다.

동아닷컴 연예뉴스팀/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