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이 장례식’ 강인 “슈퍼주니어 데뷔 앨범처럼 설렌다”

입력 2015-01-07 12:3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슈퍼주니어 멤버 겸 연기자 강인이 영화 개봉을 앞두고 소감을 밝혔다.

7일 서울 성동구 행당동 CGV왕십리에서 열린 영화 ‘고양이 장례식’ 기자간담회.

이날 강인은 “슈퍼주니어 데뷔 앨범이 나오는 것처럼 설레더라. 영화 개봉을 앞두고 시사회 날이고 스태프들이 생각이 많이 났다”고 말했다.

그는 “영화를 평가받는 날이라기보다는 스태프들의 얼굴을 오랜만에 오는 날이라고 생각한다. 박세영과 감독님도 오랜만에 만나서 반갑다”고 전했다.

옆에 있던 박세영은 “‘고양이 장례식’은 나에게 또 다른 의미가 있는 영화다. 처음 촬영한 영화이기도 하다”면서 “그래서 이 시간이 긴장도 되고 설레기도 한다. 영화가 우리뿐 아니라 모두가 공감하는 영화였으면 한다”고 밝혔다.

영화 ‘고양이 장례식’은 동명 인기 웹툰 고양이 장례식을 원작으로 한 영화로 20대 청춘의 연애 스토리를 담은 감성 로맨스 영화다.

극 중 동훈과 재희는 첫눈에 반해 서로에게 이끌려 사랑을 키웠지만 끝내 이별을 맞는다. 이후 함께 키우던 고양이의 장례식을 위해 다시 만난다.

슈퍼주니어 강인과 배우 박세영이 각각 동훈과 재희를 연기했으며 이종훈 감독이 연출하고 이루마가 음악을 맡았다. 15일 개봉 예정.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동아닷컴 방지영 기자 doruro@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