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람과 함께’ 바다 “서현과 라이벌 의식? 느낄 시간도 없다”

입력 2015-01-13 16:0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바람과 함께’ 바다 “서현과 라이벌 의식? 느낄 시간도 없다”

가수 겸 뮤지컬배우 바다가 후배 서현과 라이벌 의식을 느낄 필요가 없다고 밝혔다.

바다는 13일 서울 서초구 서초동 예술의전당 오페라극장에서 열린 뮤지컬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연출 유희성) 미디어콜에서 “같은 역할인 서현에게 모범을 보여야 한다고 생각했다”라고 밝혔다.

극중 스칼렛 오하라는 “나는 1세대 아이돌이고 서현이는 2세대 아이돌이다. 또한 나는 뮤지컬을 시작한 지 10년이 넘었고 서현은 시작하는 단계라서 라이벌 의식은 느낄 필요가 없다고 생각했다”라고 말했다.

이어 “서현보다 언니이기 때문에 어느 정도 모범을 보여야 한다는 책임감을 느끼고 있다”라며 “프로로서 자신의 무대에 임할 때는 자신에게 지닌 책임을 다해야 한다고 생각한다”라고 덧붙였다.

뮤지컬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는 남북 전쟁을 둘러싼 원작의 장대한 이야기를 화려하고 웅장하게 예술적 무대 연출로 표현한 프랑스 뮤지컬로 한국에서 아시아 초연을 갖게 됐다. ‘십계’, ‘로미오 앤 줄리엣’, ‘모차르트 오페라 락’의 제작진이 제작했으며 유희성 감독이 연출을 맡았으며 레드 버틀러 역에는 주진모 김법래 임태경, 스칼렛 오하라 역에는 바다 서현 함연지, 애슐리 역에는 마이클리 정상윤, 멜라니 역에는 김보경 유리아가 맡았다. 1월 9일부터 2월 15일까지 서울 예술의전당 오페라극장. 문의 1577-3363

동아닷컴 조유경 기자 polaris27@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방지영 기자 doruro@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