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진 측, 핑클 재결합·불화설에 난색 “개인사… 구체적인 이야기無”

입력 2015-01-13 15:5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이진 측, 핑클 재결합·불화설에 난색 “개인사… 구체적인 이야기無”

배우 이진 측이 핑클 재결합설이 불거지자, 난색을 표했다.

이진의 소속사 킹콩엔터테인먼트의 한 관계자는 13일 동아닷컴에 “핑클 재결합을 두고 많은 이야기가 있는 것으로 안다. 하지만 구체적인 이야기도 없었고, 앞으로도 계획이 없다”고 말했다.

이어 “핑클 멤버들간의 문제는 솔직히 개인사다. 배우로서 활동 외에는 우리가 관여할 부분이 아니다. 현재 우리는 배우로서 이진의 활동을 돕고 있고, 멤버들과의 문제는 그들만의 일”이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이진이 평소 멤버들과 연락은 하고 지내는 것으로 안다. 그렇지만 핑클 재결합을 두고 이야기가 오갔는지는 알지 못한다”며 “현재는 배우로서의 활동에 집중할 계획인 것으로만 안다”고 덧붙였다.

앞서 12일 방송된 SBS ‘힐링캠프-기쁘지 아니한가’에서는 신년 특집으로 MC들이 지인들을 초대해 함께 파티를 열었다. 이날 MC 성유리의 친구로 옥주현이 초대됐고, 이들은 핑클로 함께 활동하던 시절을 회상했다.

특히 두 사람은 같은 핑클 멤버인 이효리와 전화 통화를 하며 눈물을 보이는가 하면 당시 히트곡을 함께 부르기도 했다. 이에 이경규와 김제동은 핑클의 출연을 제안했고, 네 사람의 재결합 여부에 관심이 쏠렸다.

한편 이진은 MBC 드라마 ‘빛나는 로맨스’ 이후 현재 차기작 검토 중이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동아닷컴DB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