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비욘드, 카톡 플러스친구 오픈 이벤트

입력 2015-01-14 17:0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 비욘드는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서비스를 오픈하고 선착순 2만 명에게 틴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LG생활건강 비욘드는 그동안 브랜드 홈페이지, 페이스북 등 다양한 온라인 채널을 통해 고객과 적극적으로 소통해 왔다. 올해부터는 비욘드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서비스를 통해 브랜드 및 제품 정보는 물론 다채로운 이벤트 소식 등을 신속하게 전달해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서비스 오픈을 기념해 비욘드와 플러스친구를 맺은 고객을 대상으로 ‘비욘드 아쿠아 틴티드 루즈’ 정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방법은 카카오톡 친구찾기 서비스에서 ‘비욘드(BEYOND)’를 검색해 플러스친구로 등록하면, 16일 카카오톡 대화창을 통해 이벤트 알림 메시지가 발송된다. 메시지를 클릭해 ‘비욘드 아쿠아 틴티드 루즈’ 쿠폰을 가장 빨리 다운로드받은 선착순 2만 명에게는 24일까지 비욘드 매장을 방문하면 제품으로 교환해준다.

비욘드 베스트 아이템인 ‘비욘드 아쿠아 틴티드 루즈’는 틴트의 지속력과 립스틱의 선명함, 립글로스의 촉촉함을 하나에 담은 제품이다. 입술에 부드럽게 밀착되고 또렷하고 섬세하게 발색되어 화사한 입술로 만들어주는 것이 특징이다.

김재학 기자 ajapto@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트위터@ajapto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