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정환 교통사고, 4중 추돌 사고 당해 “부상 정도는…”

입력 2015-01-14 23:5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안정환 교통사고.

안정환 교통사고, 4중 추돌 사고 당해 “부상 정도는…”

안정환 교통사고. 안정환 교통사고. 안정환 교통사고. 안정환 교통사고. 안정환 교통사고.

전 국가대표 축구선수 출신 MBC 스포츠 해설가 안정환이 4중 추돌 교통사고를 당해 치료를 받았다.

서울 동작 경찰서에 따르면 안정환은 지난 13일 오후 9시 15분께 한국 쿠웨이트 전 축구경기 녹화중계를 마치고 로드매니저가 몰던 카니발 승합차를 타고 귀가하던 중 서울 동작구 여의대방로 서울지방병무청 인근에서 4중 추돌사고를 당했다.

경찰은 김 모 씨가 몰던 렉서스 승용차가 신호 대기 중이던 안정환의 카니발 차량을 들이받으면서 사고가 났다고 설명했다. 경찰 조사 결과 김씨는 혈중알코올농도가 면허취소 수치인 0.1%를 넘는 상태였다.

이 사고로 목과 얼굴에 통증을 호소한 안정환을 비롯해 총 6명이 부상을 당해 병원으로 이송됐다. 안정환은 다행히 크게 다치지 않아 치료 후 귀가한 것으로 알려졌다. 경찰은 김 씨를 특정범죄가중처벌법상 음주운전 혐의 등으로 불구속 입건할 예정이다.

누리꾼들은 안정환 교통사고 소식에 “안정환 교통사고, 음주운전 근절하자” “안정환 교통사고, 큰 부상 아니라 다행이야” “안정환 교통사고, 빨리 나으세요” “안정환 교통사고, 이런 일이” “안정환 교통사고, 큰일 날 뻔 했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안정환 교통사고. 안정환 교통사고. 안정환 교통사고. 안정환 교통사고. 안정환 교통사고. 사진=안정환 교통사고.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