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 천혜향·은갈치등 제주 특산품 할인

입력 2015-01-15 16:2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 G마켓, 천혜향·은갈치등 제주 특산품 할인

온라인쇼핑사이트 G마켓(www.gmarket.co.kr)이 18일까지 천혜향, 은갈치, 흑돼지 등 제주도 특산 먹거리를 할인 판매한다.

G마켓의 신선식품 안심 구매 캠페인 ‘G마켓이 간다’를 통해 진행되는 프로모션으로, G마켓 신선식품 담당자가 직접 생산지에 방문해 재배환경과 공정과정을 꼼꼼히 체크한 상품들로 구성했다.

대표상품으로 ‘제주 천혜향’(3kg)을 33% 할인된 1만9900원에 선보인다. 맛과 향이 일품이라 고급 감귤로 분리되는 천혜향을 서귀포 산지에서 갓 수확해 파품과 기준 당도에 못 미치는 상품을 골라낸 후 수작업으로 포장해 발송한다. 박스 겉에 비닐로 한번 더 포장해 선물용으로도
적당하다.

‘제주 은갈치’(大, 2마리)는 13% 할인된 가격인 3만9000원에 판매한다. 제주 연안 해역에서 주낙(줄낚시)으로 어획하기 때문에 어체 손상이 적다. 은갈치 어획부터 손질 및 토막작업, 급속냉동, 진공포장, 박스포장 등 전 과정을 동영상으로 확인하고 구매할 수 있다. 콜레스테롤은 낮고 필수 지방산 함량은 높은 ‘삼다마트 무항생인증 제주흑돼지 뒷다리살’(1.2kg, 9900원)도 진공 및 아이스박스 포장으로 신선하게 배송해 준다.

18일까지 SNS에 프로모션 공유 후 이벤트에 응모하면 대표상품인 천혜향, 은갈치, 제주흑돼지 구매 시 사용 가능한 1000원 할인쿠폰을 받을 수 있다. 대표상품 구매 고객에게는 신선식품 구매 시 최대 5000원까지 할인받을 수 있는 10% 할인쿠폰도 지급한다.

김재학 기자 ajapto@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트위터@ajapto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