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처리퍼블릭 수딩젤, T몰 뷰티어워즈 골드상

입력 2015-01-15 16:2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 네이처리퍼블릭 수딩젤, T몰 뷰티어워즈 골드상

네이처리퍼블릭(대표 정운호)은 중국 최대 온라인 쇼핑몰 T몰(www.tmall.com)이 주최한 ‘골든 뷰티 어워즈’ 크림 부문에서 ‘수딩 앤 모이스처 알로에베라 92% 수딩젤’이 최고상인 골드상을 수상했다고 15일 밝혔다.

T몰에서 매년 한 해 동안 판매된 화장품 중 최고의 인기 제품을 선정하는 골든 뷰티 어워즈는 중국 온라인 마켓에서 각 화장품 브랜드들의 성과를 평가하는 중요한 지표로, 수상 제품들은 판매 데이터를 근거로 선정된다.

‘수딩 앤 모이스처 알로에베라 92% 수딩젤’은 유수의 글로벌 브랜드들과의 치열한 경쟁에서 독보적인 판매량으로 1위를 차지하며 크림 부문에서 최고상인 골든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알로에 수딩젤의 뛰어난 제품력에 대한 입소문과 함께 중화권에서 인기가 높은 EXO(엑소)가 모델로 활동하면서 해당 제품에 대한 인지도가 빠르게 확산되고 있다.

이 제품은 2009년 7월 출시 이후 현재까지 국내외 누적 판매량이 6600만개에 달하고 있다. 지난해 6월 T몰에서 하루 동안 10만개가 팔리며 판매 1위를 차지, 단일 품목 최고 매출인 약 420만 위안(한화 기준 약 7억원)을 기록하기도 했다.

김재학 기자 ajapto@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트위터@ajapto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