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유 기리보이 기현, 이번엔 ‘팔베게’…‘썸’ 처럼 터질까

입력 2015-01-15 20:4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소유 기리보이 기현, 이번엔 ‘팔베게’…‘썸’ 처럼 터질까

소유 기리보이. 소유 기리보이. 소유 기리보이. 소유 기리보이. 소유 기리보이.

걸그룹 씨스타의 소유, 래퍼 기리보이, Mnet ‘노머시’의 기현이 함께 호흡을 맞춘 신곡 ‘팔베개’가 공개됐다.

15일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소유, 기리보이, 기현의 디지털 싱글 ‘팔베개’를 발매했다.

소유, 기리보이, 기현이 함께 호흡을 맞춘 신곡 ‘팔베개’는 이단옆차기가 작사, 작곡에 참여했으며, 사랑하는 남녀의 이야기를 담은 로맨틱 러브송이다.

특히 소유의 간지러운 음색과 기리보이의 래핑, 기현의 따뜻한 보컬이 인상적인 가운데, 사랑에 빠진 남녀의 ‘팔베개’에 대한 각자의 솔직한 심정이 돋보인다.

한편, 케이블채널 Mnet ‘노머시’는 스타쉽엔터테인먼트의 신인 힙합 보이그룹의 최종 멤버를 가리기 위한 서바이벌 프로그램이다. 기현은 7일 방송된 ‘노머시’의 2차 데뷔 미션인 보컬 파트 경연에서 우승을 차지해 ‘팔베개’ 피처링에 참여할 수 있는 자격을 얻은 바 있다.

소유 기리보이의 음원 발표 소식에 팬들은 "소유 기리보이, 노머시가 무슨 방송이지?" "소유 기리보이, 기현 잘생겼네" "소유 기리보이, 음악 좋더라" 등의 반응이다.

소유 기리보이. 소유 기리보이. 소유 기리보이. 소유 기리보이. 소유 기리보이. 사진=소유 기리보이.
동아닷컴 연예뉴스팀/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