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가수3’ 이수 출연 확정… 누리꾼들 “과연?”

입력 2015-01-21 20:4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나가수3’ 이수 출연 확정… 누리꾼들 “과연?”

그룹 엠씨 더 맥스의 보컬 이수가 MBC ‘나는 가수다3(이하 나가수3)’에 출연한다.

이수는 지난 2009년 미성년자 성매매 혐의로 기소유예 처분을 받고 방송 활동을 중단했다. 이번 ‘나가수3’은 사건 이후 6년 만의 방송 복귀.

한 방송계 관계자는 21일 “이수, 스윗소로우, 하동균, 소찬휘, 박정현, 씨스타 효린, 양파가 이날 ‘나가수3’ 녹화에 참석한다”고 밝히면서 이수의 '나가수3' 합류 소식을 알렸다.

이수의 아내이자 가수인 린과 함께 출연한다는 보도가 나왔지만 결국 단독으로 출연하게 됐다. 또한 십센치(10cm)가 합류할 예정이었으나 불발되면서 이수가 고심 끝에 출연을 결심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수는 2000년 제이 윤, 허정민, 전민혁과 함께 문차일드로 데뷔했으나 2001년 해체됐고, 2002년에 전민혁, 제이 윤과 함께 엠씨 더 맥스를 결성했다.

이후 엠씨 더 맥스는 ‘사랑의 시’, ‘사랑은 아프려고 하는 거죠’, ‘그대는 눈물겹다’, ‘행복하지 말아요’, ‘해바라기도 가끔 목이 아프죠’ 등을 발표하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 하지만 이수는 2009년 미성년자 성매수 혐의로 기소유예 처분을 받고 방송 활동 중단에 들어갔다.

이수의 나가수3 출연 소식에 누리꾼들은 “나가수3 이수, 과연?”, “나가수3 이수, 나가수 출연, 이럴 수가”, “나가수3 이수, 가족들 다 같이 보는데…” 등의 반응을 보였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