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보람, ‘하이드 지킬, 나’ OST ‘Falling’ 발표…“이 겨울 귓가를 따뜻하게”

입력 2015-01-22 17:4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 박보람 인스타그램

'박보람 하이드 지킬'

‘하이드 지킬, 나’ OST의 첫 번째 주자로 가수 박보람이 나선다.

SBS 새 수목극 ‘하이드 지킬, 나’(극본 김지운/연출 조영광/제작 에이치이앤엠 KPJ)의 첫 번째 OST가 22일 정오 공개됐다.

‘하이드 지킬, 나’ OST를 부른 첫 번째 가수는 Mnet ‘슈퍼스타K’ 출신 박보람이다. 박보람은 2014년 여름 ‘예뻐졌다’를 발표하며 각종 음원차트를 휩쓴 바 있다.

공개된 ‘하이드 지킬, 나’ 에피소드1. ‘Falling’은 어쿠스틱 기타와 아름다운 선율의 스트링이 어우러진 슬로우 미디움 템포의 발라드 곡으로 박보람 특유의 매력적인 보이스와 멜로디가 환상적인 조화를 이루며 극 중 현빈, 한지민 두 남녀 주인공의 마음을 고스란히 담아냈다.

또한 ‘상속자들’, ‘마마’, ‘신사의품격’, ‘구가의서’, ‘파리의연인’, ‘미남이시네요’, ‘온에어’, ‘추적자’, ‘7급공무원’ 등 국내 대표 드라마의 OST를 담당한 박세준 음악감독이 참여해 기대감을 더한다.

뿐만 아니라 지난 해 윤미래가 부른 ‘괜찮아 사랑이야’ OST로 차트를 휩쓸며 한창 주가를 올리고 있는 작곡가 이유진, 최근 가인 투빅 김그림의 곡에 참여하는 등 왕성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작사가 한준이 공동으로 작업해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한편 같은 날 ‘Falling’ 음원이 공개된 직후 박보람은 인스타그램에 “짠! 놀랐죠? 듣자마자 정말 좋아서 얼른 다들 들려드리고 싶었는데 드디어 공개되었네요. 정말 좋은 드라마 ‘하이드 지킬, 나’의 OST ‘falling’ 부르게 되었네요”라며 “얼른 다들 들어 보아요. 이 겨울 여러분의 귓가를 따뜻하게…부끄럽지만”이라고 글을 올렸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