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솜리조트, 힐링스파 할인권 SNS 이벤트

입력 2015-01-23 14:1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리솜리조트는 SNS 이벤트 ‘당신에게 힐링이 필요해’를 진행한다.

리솜리조트 페이스북에서 이벤트 게시물에 힐링이 필요한 친구를 소환해 해브나인 힐링스파를 추천하면 된다. 추천한 친구에게 힐링이 필요한 재미있는 이유도 남기면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해브나인 힐링스파 무료이용권(1인 2매)을, 50명에게는 음료교환권을 선물한다. 응모는 31일까지이며 2월 3일 리솜리조트 페이스북에서 발표한다.


한편, 제천 리솜 포레스트는 새해를 맞아 소원트리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해브나인 힐링스파 의 소원트리에 새해 소망을 적어 걸어놓으면 추첨을 통해 무료 스파이용권과 50%할인권을 보내준다. 2월 22일까지 진행하고, 당첨자는 2월 25일 리솜포레스트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한다.

리솜리조트 해브나인 힐링스파는 국내에서 쉽게 볼 수 없는 인피니티풀 형태로 대형 노천스파 주변을 둘러싼 숲의 전망이 일품이다. 한방 이벤트 스파 3개와 수영이 가능한 대형 노천스파를 갖추었고, 주론산 산줄기에 둘러싸여 있어 아늑하고 운치 있는 물놀이와 스파를 즐길 수 있다. 실내 스파에는 아이들이 좋아하는 슬라이드, 물바가지, 유수풀을 갖춘 워터플레이존이 있다. 또한 조용하게 스파를 즐기고 싶은 성인들을 위한 전용 스파존을 구분했다.

해브나인 힐링스파는 아쿠아 힐링, 뷰티 힐링, 키즈 힐링, 무브먼트 힐링, 한방 힐링 등 9가지 테마의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스포츠동아 김재범 전문기자 oldfiel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kobaukid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