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여자친구, ‘뮤직뱅크’ 대기실 인증 사진 속 ‘평행이론’ 화제

입력 2015-01-23 17:5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신인 걸그룹 여자친구 멤버들의 독특한 평행이론이 공개됐다.

여자친구는 23일 오후 공식 SNS를 통해 “여자친구 평행이론 혹시 알고계시나요~? 뮤직뱅크 기다리시는 팬분들을 위해! 여자친구 멤버들의 평행이론 라인을 지금 공개합니다. 몸매기럭지라인, 은비라인, 생일라인(귀요미라인)”이라는 글과 함께 대기실 인증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여자친구는 ‘몸매기럭지라인’소원과 유주, ‘은비라인’ 은하와 신비, ‘귀요미 생일라인’엄지와 예린이 짝을 지어 상큼한 포즈를 취하고 있다.

몸매라인 리더 소원과 메인보컬 유주는 팀 내에서 큰 키가 돋보이는 기럭지를 담당하고 있다. 이들은 사진 속에서 매끈한 각선미를 드러내고 있어 남성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한다.

카메라를 향해 입술을 내밀며 깜찍한 표정을 짓고 있는 은하(본명 정은비)와 신비(본명 황은비)는 ‘은비’라는 같은 본명을 가지고 있다는 점이 눈길을 끈다.

또한 귀여운 눈웃음와 상큼한 미소를 지어보이고 있는 귀요미 생일라인 엄지와 예린이는 생일이 8월 19일로 같은 특별한 인연이 있다.

앞서 여자친구는 지난 22일 방송된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데뷔 일주일 만에 단숨에 6위에 오르는 기염을 토하며 저력을 발휘했다.

여자친구는 지난 15일 데뷔곡 ‘유리구슬’을 발표하며 각종 음원차트에서 신인 걸그룹으로는 이례적으로 좋은 성적을 거두고 있다.

한편 걸그룹 여자친구는 23일 저녁 6시 30분에 방송되는 KBS 2TV ‘뮤직뱅크’에 출연해 데뷔곡 ‘유리구슬’ 무대를 꾸밀 예정이다.

사진출처 | 여자친구 공식 SNS

동아닷컴 박영욱 기자 pyw06@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